구분 | 내용 |
---|---|
행사소개 | 투자가 필요한 서울뷰티위크 참가기업의 투자매칭 상담 - 뷰티업계 리딩기업 및 투자기관 (vc/ac)과 사전 신청한 기업 대상 1:1 매칭 |
대상 | 전시 참가기업, 비즈니스 밋업 피칭대회 참가기업, 뷰티트레이드쇼 참가기업 |
기간 | 2024.10.01 (화) ~ 2024.10.03 (목) |
장소 | 아트홀 2관 내 상담부스 |
상담기업 | (주)아모레퍼시픽그룹, 마크앤컴퍼니, 시그나이트파트너스, 시드앤파트너스㈜ |
구분 | 내용 |
---|---|
행사소개 | 고용애로 해소를 위한 채용 상담 - 뷰티 비즈니스 아카데미 수료생을 대상으로 현장 채용 상담 및 기업 매칭 지원 |
대상 | 2024 서울시 뷰티 비즈니스 아카데미 졸업생 |
기간 | 2024.10.02 (수) ~ 2024.10.03 (목) |
장소 | 아트홀 1관 내 상담부스 |
구분 | 내용 |
---|---|
화장품 제조·품질 (일반) |
화장품 제조에 관한 기본적인 이론(화장품법규, 화장품 소재의 이해, 화장품 성분 분석, 트렌드 등)과 실습(기초, 색초, 헤어, 품질관리, 기기사용법 등)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필요한 실무를 습듭 |
화장품 제조·품질 (경력) |
화장품 제조에 관한 심화 이론(계면과학, 유변학, 점증제이해, 유화기술, 기능화장품 등)과 실습(가용화, 하이드로겔 마스크, 액정클렌징젤, 주름개선 아이크림, 점도 등)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필요한 기술을 습듭 |
마케팅·수출 (일반) |
뷰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포지셔닝을 구체화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강화하는 전략 개발 |
마케팅·수출 (경력) |
소비자행동 및 디지털마케팅 전략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키고, 다양한 문화와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뷰티산업의 동향과 비즈니스 관행을 이해 |
화장품 브랜드 창업 (일반) |
효과적인 제품개발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제품의 품질을 유지하는 방법 습득, 효과적인 마케팅 및 판매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는 능력 |
화장품 브랜드 창업 (경력) |
화장품 기획 전문가의 실제 브랜딩 사례와 현업 정보(제조 공장별 특장점, 생산 가격을 낮추는 방법 등)를 학습하여 가장 효율적으로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하고 시장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출시하는 능력을 숙련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