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행사 | Seoul Beauty Week

지난행사

본문 바로가기
SEOUL BEAUTY WEEK ARCHIVE SEOUL BEAUTY WEEK ARCHIVE
ARCHIVE SEOUL BEAUTY WEEK ARCHIVE SEOUL BEAUTY WEEK
2023
2022
img

2023 서울뷰티위크

  • 기간
    2023.09.21 ~ 24
  • 장소
   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(DDP) 아트홀 & 어울림 광장
  • 주최/주관
    서울특별시
  • 프로그램
    개막식, 전문가 강연, 로레알 북아시아 뷰티트라이앵글 서밋, 비즈니스 밋업 피칭대회 및 시상식, 뷰티트레이드쇼, 더서울마켓 특별기획전, 뷰티X패션 대학생 패션쇼

2023 하이라이트 영상

지난 성과

  • icon

    전체 참관객

    4만2천여 명
    (+6천여 명)
    • 2022 참관객 : 약 36,200명
    • 2023 참관객 : 약 42,000명
  • icon

    참가 기업 규모

    102개사,153부스
    • 라이프스타일 대ㆍ중견기업 27개사 **부스
    • 뷰티, 패션, 리빙 중소기업 56개사 **부스
  • icon

    수출 계약실적

    273억+
    (계약완료 약 64억 원)
    • 비즈니스 상담 841건
    • 계약 추진액 2,047만 달러
    • 계약 완료 약 479만 달러
  • icon

    참여기업 판매실적

    40억+
    • 온라인
    • (G마켓, 티몬, 배민, 지그재그 4,011백만 원)
    • 현장판매 실적 27백만 원
  • icon

    SNS 콘텐츠노출 및 도달률

    1,250,000 +
    • 콘텐츠 노출 약 66만 회(도달률 약 59만)
    • SNS 게시글 누적 좋아요 약 8천7백여 개

전문가 강연

9월 21일(목)
ICON.AI 신민영 (대표이사)
Ai meets Beauty
아모레퍼시픽 넥스트뷰티 디비전 이영진 (상무)
K-Beauty를 넘어서, New Beauty를 향하여
컬리 상품본부 서귀생 (본부장)
뷰티컬리 성과 및 뷰티컬리가 보는 2024년 온라인 플랫폼 트랜드
9월 22일(금)
신세계푸드 송현석 (대표이사)
당신이 먹는 것이 곧 당신이다
한국콜마 UV테크이노베이션연구소 계성봉 (소장)
Sun Care Market Trend
무신사 커머스부분 뷰티팀 김성철 (팀장)
뷰티 리테일의 새로운 동력

2023 파트너스

  • AMORE PACIFIC
  • LOREAL KOREA
  • Kolmar
  • OLIVE YOUNG
  • 신세계 푸드
  • Doosan Robotics
  • THE HYUNDAI

지난 행사 다시보기

img

2022 서울뷰티위크

  • 기간
    2022.09.30 ~ 10.02
  • 장소
    서울동대문 디자인 플라자(DDP) 어울림 광장 및 아트홀 2관
  • 주최/주관
    서울특별시
  • 프로그램
    개막식, 뷰티 인디엑스포, 뷰티 트렌드인사이트, 뷰티밤! 트렌드밤! 비즈니스 밋업 피칭대회, 영-뷰티 콘테스트, 뷰티풀 챌린지 데이 & 시상식, Beauty x Fashion Rookie’s festival, 라이브커머스, 팝업스토어 등

2022 하이라이트 영상

지난 성과

  • icon

    전체 참관객 수 목표 대비

    4
    (+2.7만여 명)
    • 목표참관객 : 약 9,000명
    • 실제참관객 : 약 36,200명
  • icon

    전년대비 DDP 방문인원

    45만 명
    (+62.4%)
    • 21.10월 기준 : 719,407명 방문
    • 22.10월 기준 : 1,170,588명 방문
  • icon

    공식 홈페이지 누적 접속자

    330,000 +
    • 뷰티먼스 누적접속자 : 30만 명 도달
    • 뷰티위크 누적접속자 : 2.7만 명 도달
  • icon

    공식영상(홍보, 중계) 조회수

    67,600 +
    • 뷰티먼스/뷰티위크 공식홍보영상 63,058회
    • 개막식등 공식 행사 중계영상 4,556회
  • icon

    SNS 콘텐츠노출 및 도달률

    230,000 +
    • 콘텐츠 노출 약 23만 회(도달률 약 18만)
    • SNS 게시글 누적 좋아요 약 7천여 개 달성

뷰티트렌드인사이트

9월 30일(금)
대한화장품 산업연구원 신혜영 (연구원)
벨류체인으로 본 스마트 뷰티테크, 그리고 새로운 기회
로레알 그룹 코리아 페데리카 캄파리 (코리아 이노베이션 센터 총괄)
K뷰티 생태계를 통한 혁신
(Innovation through K-Beauty Ecosystem)
대구한의대 강현재 (K-뷰티비즈니스전공 교수)
화장품 산업의 국내 규제동향과 대응방안
성신여자대학교 뷰티융합대학원 김주덕 (원장)
뷰티산업의 미래와 새로운 직업군의 출현
10월 1일(토)
로레알 그룹 코리아 신은경 (라로슈포제 마케팅 및 이커머스 디렉터)
라로슈포제 브랜드 전략 및 디지털 마케팅 성공 사례
AK플라자 신수진 (수석)
뷰티 스타트업 오프라인 진출을 위한 노하우
클리오 이지원 (마케팅본부 이사)
메이크업 브랜드의 디지털 브랜딩
화해 최영은 (해외사업팀 팀장)
중국 화장품 시장 최신 트랜드 및 K뷰티 중국 진출 전략
한국콜마 이현숙 (스킨케어연구소 상무)
최신 화장품 트렌드 및 개발 동향
클리오 박혜준 (디자인센터 상무)
디자인 쌍킹으로 전달되는 ESG 경험과 가치 디자인
한국콜마 김형상 (패키지스튜디오 상무)
화장품 포장재의 친환경 트랜드

2022 파트너스

  • LOREAL KOREA
  • Kolmar
  • THE HYUNDAI
  • THE HYUNDAI
  • THE HYUNDAI

지난 행사 다시보기


2024 서울뷰티위크대표전화: 02-550-2572email: seoulbeautyweek@gmail.com

Seoulbeautyweek All rights reserved.